시정소식지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1일까지 태백시 시정소식지 “산소도시 태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태백시 시정소식지 “산소도시 태백”은 유용한 정보와 시정홍보를 전달하는 대표 소통매체로 인물과 기관을 소개하는 ‘기획특집’, 태백시민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태백 in 태백 人’과 ‘우리동네 및 태백 뉴스’, 지역 경제를 책임지는 기업을 소개하는 ‘태백의 기업을 만나다’와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의 ‘우리동네 및 태백뉴스’, ‘정보마당’ 등 다양한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시는 이번 조사를 통해 시정소식지에 대한 선호도와 만족도를 파악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시정소식지 개편의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11월 시정소식지 산소도시 태백의 뒷면에 있는 설문조사지를 작성 후 가까운 우체통에 넣거나, 만족도조사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산소도시 태백이 시정소식지로서 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설문조사가 시민이 더욱 공감하는 시정소식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