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산골음악회 장성광업소에서 개최
주성돈기자
08.22 10:20
장성탄좌 클로징 & 어게인 100 성공개최 기원...
다양한 뮤지션과 이웃들이 함께 만드는 라이브콘서트로 개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산골음악회가 ‘장성탄좌 클로징&어게인100’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오는 8월 24일 오후 7시부터 장성광업소 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산골음악회는 지난 2008년부터 폐광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뮤지션과 이웃들이 함께 만드는 라이브콘서트로 개최되어 온 고품격 야외음악회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특히, 이번 산골음악회는 국내 최대탄광인 장성광업소의 폐광에 따라 석탄산업 100년의 역사를 기억하고 새로운 미래 100년을 기약하는 의미를 담은 ‘장성탄좌 클로징&어게인 100’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장성광업소에 무대를 마련하여 시민들을 초대한다.
이번 음악회에는 낭만시대를 대표하는‘최백호’와 실력파 보컬 빅마마의 ‘이지영’, 싱어송라이터 ‘한희정’이 출연하여 시민들과 함께 공감과 화합의 무대를 만들어갈 예정이며, 특별히 태백시어린이합창단(단장 임지혜)이 오프닝 무대를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장성탄좌 클로징&어게인 100 관계자는 “장성광업소에서 열리는 산골음악회를 통해 그간 광부들의 노고에 따뜻한 박수를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오는 9월 6일 개최될 장성탄좌 클로징&어게인 100 기념행사가 의미있게 열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