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024시즌 ‘태백시의 날’ 개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0월 20일 오후 3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강원FC 대 FC서울의 경기에서 태백시민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태백시의 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원FC가 역대 최고 성적으로 2024시즌 K리그1 파이널 그룹A에 진출함에 따라, 오는 10월 20일 열리는 파이널라운드 첫 홈경기에 많은 시민들의 방문과 응원으로 선수들을 격려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태백시의 날’을 맞아 태백시 관내 초등학생들이 에스코트 키즈로 참가할 예정이며, 장외 행사장에서는 한국안전체험관과 태백시 관광 홍보를 위한 부스도 운영한다.
입장권 예매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온라인의 경우 인터파크(https://ticket.interpark.com/Contents/Sports)를 통해 시군의 날 할인권으로 예매한 후 행사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행사 당일 현장에서 신분증을 확인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강원FC의 2024시즌 ‘태백시의 날’을 운영함에 따라 많은 태백시민들이 현장을 찾아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기시길 바라며, 우승을 위해 달려가는 강원FC 선수들의 승리를 한마음으로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