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해피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실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4일, 25일 이틀간 365세이프타운 방문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과 직접 만들어보고 참여해보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태백시민과 태백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태백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 고퀄리티의 “PID 레이저 트론쇼”를 킬링공연을 도입하고, 관객과 함께하는 마술쇼와 서커스,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 공연이 함께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12월 24일(일)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만들기”를 단 1일 진행한다. 참가자격은 어린이, 청소년 1인 포함 2인 이상 가족단위로 구성되고, 참가신청은 12월 11일부터 12월 17일까지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5가지 종류의 굿즈(리스, 키링, 액자, 무드등, 팔찌) 만들기 체험이 무료로 진행된다.
단, 모든 공연관람과 체험참가는 태백사랑상품권이 환원되는 자유이용권 구매가 필수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시민과 태백을 찾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며, 2023년 한 해 행복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