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드림도서관, 2024년 북스타트 주간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5월 18일부터 23일까지 ‘집’을 주제로 한 북스타트 주간을 운영한다.
산소드림도서관은 도서관 내·외부에 인디언텐트와 해먹, 종이집을 비치해 가족들과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피크닉존을 구성하고, 집 그림책 전시, 독후활동지 체험, 북스타트 빙고 이벤트, 도서대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 18일 오후 2시에는 7~10세 아동 15명을 대상으로 사서와 함께하는 북스타트 책 읽기가 진행되며, 오는 5월 19일 오후 3시부터는 5~13세 아동과 보호자 15팀이 참여하는 김한울 그림책 작가의 ‘<안녕, 우리들의 집> 북토크’가 진행되어 가족단위 독자들과 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한울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과 사서와 함께 하는 북스타트 책 읽기는 오는 5월 7일 오전 10시부터 태백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taebaek.go.kr/lib/index.do)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북스타트 주간 행사를 통해 북스타트 운동과 그 의미를 시민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