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후보, 제9회 서해수호의 날 행사 참석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는 22일, 동해시 평생교육센터 대강당에서 동해시재향군인회(회장 박윤송)가 주최한 ‘제9회 서해수호의 날 행사’에 참석해 북한의 도발에 맞서 싸우다 고귀한 생명을 바친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안보의식을 고취했다.
서해수호의 날 행사 참석에 앞서, 이 후보는 천안함 폭침 14주년을 맞아 천안함 46인 용사 중 동해시 출신 천안함 용사 故 심영빈·장진선 중사의 흉상이 위치한 광희고를 찾아 참배했다.
이 후보는 “나라를 지키다 희생하신 우리 동해 출신의 천안함 용사 故 심영빈·장진선 중사의 흉상을 볼 때마다 못다 피운 젊음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고 죄송하다”라며, “우리 모두가 북한에 맞서 싸운 용사들의 고귀한 희생 덕분에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이들의 고귀한 희생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라며 희생정신을 기렸다.
덧붙여 이 후보는 “귀한 자식을 잃은 슬픔을 의연하게 견뎌내고 계신 유가족 여러분께 고개 숙여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유가족을 위로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용사들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고 합당한 예우를 하도록 하고, 대한민국의 안보와 국방을 바로 세우는 것이야말로 국회의원의 역할인 만큼 사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