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알사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4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4월 기획공연 ‘알사탕’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알사탕’은 문학계의 노벨상이라고 평가받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주인공 동동이가 알사탕을 먹고 난 후 사물과 사람의 속마음이 들리게 되는 이야기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풍요롭게 해줄 공연이다.
또한, 혼자 노는 것에 익숙한 주인공이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며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결말을 가진 가족 뮤지컬로 연령대 상관없이 감동과 교훈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은 12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만원으로 1인 6매 한정이다.
문화사랑회원은 오는 4월16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033-550-2781)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은 오는 4월17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예매(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와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의 마지막날 가족 뮤지컬을 준비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