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2023 태백 선선페스티벌’과 함께하는『온가족 웃음찾기 개그쇼』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문화예술회관 8월 기획공연『온가족 웃음찾기 개그쇼』가 오는 8월 4일 금요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태백의 대표 축제인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2023 태백 선선 페스티벌’을 기념하며 축제 기간 중인 4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약 100분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개그 콘서트형 공연이다.
온가족 웃음찾기 개그쇼는 남·녀·노·소 관람이 가능한 가족형 개그쇼로 ‘KBS 개그콘서트의 주역 박성호와 김영희, 정범균 그리고 스코트랜드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호주 멜버른 국제 코메디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하며 수상한 경력을 가진 넌버벌 코미디그룹 ’옹알스‘의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개그, 노래, 춤, 저글링, 마술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1인 4매 한정하여 오는 25일(화)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하며, 26일(수) 오전 10시부터 일반에게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의 대표 축제를 기념하며 태백시민뿐만 아니라 축제 기간 중 태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느끼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도록 모두가 행복한 공연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체관람이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