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상장벽화마을축제 개최
주성돈기자
08.12 09:59
만복이와 함께 색다른 축제 한마당 개최...
상장벽화마을의 관광자원화를 위해 추진하는 축제...
태백 상장벽화마을축제위원회(위원장 박상봉)는 오는 8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3일간 상장벽화마을(함태중학교 앞) 일원에서 ‘제2회 상장벽화마을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제2회 상장벽화마을축제는 지난 2018년 제1회 상장벽화마을 축제 이후 5년 만에 개최되는 축제로, ‘만복이와 함께 色다른 축제 한마당’을 슬로건으로 상장벽화마을의 관광자원화를 위해 추진하는 축제이다.
이번 축제는 오는 8월 16일 오후 17시 식전행사와 개막식을 시작으로, 김수찬, 김수빈, 이하평, 이우리 가수 등의 축하공연과 지지리골 황토길 어싱체험, 미꾸라지 잡기, 타일벽화 그리기, 소원등 만들어 달기, 만복이 붙이기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제공을 위해 오는 8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5일간 함태2교부터 흥진건재철물까지 도로를 막고 풍물야시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박상봉 위원장은 “제1회 상장벽화마을 축제 이후 5년 만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풍물 야시장 등 알차게 준비하였다. 가족과 함께 축제를 즐기시며, 상장벽화마을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