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사회복지협의회, ‘2024년 Always 희망나눔 캠페인’ 행사 실시
주성돈기자
05.14 22:57
지원이 필요한 세대를 선정 후 각 세대에 매월 3만원씩 지급하는 사업...
관내 사회복지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이어와...
태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하일호)는 지난 5월 14일 태백시청에서 태백시 저소득 가정과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2024년 Always 희망나눔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였다.
Always 희망나눔 후원사업은 태백시와 태백시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한 범시민 후원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매년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세대를 선정 후 각 세대에 매월 3만 원씩 지급하는 사업으로 현재까지 저소득층 가정 847세대에 총 3억9천만 원을 지원하였다.
하일호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흔쾌히 후원에 동참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여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이어져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백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00년에 창립된 단체로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모금캠페인, Always 희망나눔, 이웃사랑 봄김치 나눔행사 등 관내 사회복지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