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가족의 행복을 위한 상호교류 및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2023.10.04 16:41
행복한 가족과 돌봄을 위한 다양한 정보 및 인적, 물적자원 교류...
상호 프로그램 공유 및 공동지원 등을 위해...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 평등한 문화 확산을 위해 설립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에 위치한 (재)한국여성수련원과 어린이들의 꿈과 호기심, 상상력을 키우기 위해 설립된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행복한 가족과 돌봄을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송문희)는 10월 4일(수), (재)한국여성수련원에서 양 기관 간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 고유 사업의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 ▲ 고유 사업을 위한 기관 간의 시설 공동 활용, ▲ 상호 프로그램 공유 및 공동지원 등을 위해 양 기관의 노하우와 인·물적 자원을 지속적으로 교류해나갈 예정이다.
(재)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두 기관 모두 ‘가족의 행복’과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애쓰는 기관인 만큼 함께 걸어나갈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라며, “각 기관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행복한 가족과 돌봄을 위해 새로운 시도와 꾸준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