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찾아가는 양성평등한 조직문화 만들기 ‘평등한 동행’참가기관 모집
주성돈기자
05.14 14:19
직장 내 일, 가정 양립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
5월 31일까지 모집, 총 3개 기관, 단체 선정 후 무상 지원 예정...
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 사회를 위한 교육연수기관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함영이)이 강원특별자치도 내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양성평등교육’을 무상으로 운영한다.
수련원은 2024년 성평등교육진흥협의회 협력사업 연계, 직장 내 일·가정 양립 조직문화 확산을 위하여 ‘양성평등한 조직문화 만들기, 평등한 동행’ 사업을 기획했다.
이 사업을 통해 도내 3개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일·생활 균형제도, 양성평등한 직장문화 만들기, 직장 내 성희롱 등 양성평등 교육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5월 31일(금)까지 유선(033.530.4450)을 통해 가능하며, 강원특별자치도 내 소재 기관·단체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모집을 통해 선정된 기관은 기관 맞춤형으로 원하는 현장에서 120분 내외의 무상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함영이 (재)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돌봄의 역할, 일과 가정의 균형이 점점 더 중시되는 사회인만큼 사회 곳곳에서 양성평등 교육과 일·가정 양립의 조직문화가 필요하다.“며,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더 많은 대상에게 필요한 교육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