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강원본부, 위험품 운송 대비 6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시행

c6547e797113e52c01a3ee84ee187984_1687858300_6419.png
 

한국철도 강원본부, 위험품 운송 대비 6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시행

주성돈기자

군부대와 합동 위험품 운송 안전관리 실태점검...
 
위험물 수송을 담당하고 있는 안인역의 안전관리 실태 및 철도운송 체계를 구축...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4() ‘6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안인역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rehi6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 사진.jpg

 

이번 행사는 위험물 수송을 담당하고 있는 안인역의 안전관리 실태를 군부대와 합동으로 시행하였으며불안전요인을 발굴·개선하여 안전한 철도운송 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시행되었다.

 

이날 분야별 전문가인 역무차량시설전기 분야와 유관기관인 군부대로 구성된 합동 점검반은 안인역의 현안사항과 주의개소에 대한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역 구내의 공군전용선남동발전 청원시설물에 대한 선로전환기궤도회로입환표지 등 이상유무 위험물 취급 적하장의 화재확산 방지 계획 입환 관련 협의 및 매뉴얼 준수여부 등 철도 위험물 수송 관리 실태를 집중적으로 점검하였다.

 

이동기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 안인역은 위험물을 운송하는 만큼 안전 수송에 대한 교육·훈련과 유관기관 비상연락망 정비신속한 초기대응 등 빈틈 없는 물류 수송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정직한 지역 소식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터넷 신문

 

청담[聽談]뉴스(gwnews.kr)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청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kangwonnews@gmail.com)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